뉴 노멀: 2008, 2010, 그리고 2015+

eBook Korea

June 2015 | New Normal

 

칸타월드패널이 전세계적인 저성장 기조와 모바일 기기 보급 확대 영향력이 맞물리며 나타나고 있는 소비자와 시장의 변화, 특히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변곡점인 2014-15년 이후의 핵심 시장 트렌드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항상 온라인(Always On)' 상태로 언제, 어디서나 가치극대화 하는 파워풀한 소비자(Empowered Consumer)의 등장과 함께 발현되고 있는 새로운 시장 변화 양상을 유럽, 남미, 중국, 한국을 중심으로 짚어본, '뉴 노멀(New Normal)' 보고서를 소개합니다.

 

 

본 보고서 eBook은 구독신청 완료 후 전문보기 가능합니다.

구독신청은 상단의 Subscribe Now!를 클릭해주세요. 

 


 

본 보고서의 요약본인 웹진은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

 

About Our Expert

칸타월드패널 한국오피스 Kantar Worldpanel Korea

www.kantarworldpanel.co.kr | website.kr@kantarworldpanel.com | 02-3779-4496

트위터 팔로잉 [Insight for Your Brand by 칸타월드패널 한국오피스 Kantar Worldpanel Korea] 다른 글 더 보기
이전 글
E-Commerce Evolution: 이커머스, from A to E
E-Commerce Evolution: 이커머스, from A to E

October 2015 | E-Commerce

다음 글
뉴 노멀: 2008, 2010, 그리고 2015+
뉴 노멀: 2008, 2010, 그리고 2015+

April 2015 | New Norm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