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 Asia Brand Power

October 20, 2015

eBook Global

October 2015 | Asia Brand Power

 

칸타월드패널은 지속적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구매패턴 변화 및 소비재시장 트렌드를 모니터링한 결과, 아시아 지역 전역에 걸쳐, 로컬 브랜드의 강세가 매우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음을 발견하였습니다.

이에,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아시아 로컬 브랜드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를 담은 Asia Brand Power 2015 보고서를 기획·발간하였습니다. 

본 보고서는 아시아 9개국(한국, 중국, 대만, 인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을 중심으로, 총 30여개의 로컬 브랜드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시장성장 둔화 속에서도 두드러지는 성과를 보이고 있는 로컬 브랜드를 살펴보면, 변화하는 소비트렌드와 관련한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본 보고서는 칸타월드패널뿐 아니라, 같은 WPP그룹 및 칸타그룹 계열사의 전문가들의 시각을 더해 더 풍부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고객사분들께 더 실질적으로 도움 드릴 수 있는 비즈니스 인사이트는 바로 이곳, 칸타월드패널 e라이브러리 Insight for Your Brand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본 보고서 eBook은 구독신청 완료 후 전문보기 가능합니다.

구독신청은 상단의 Subscribe Now!를 클릭해주세요. 

 


 

본 보고서의 Hardcopy를 원하시는 분은 website.kr@kantarworldpanel.com으로 문의주시면,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이전 e북
China | Shopper Report 2015 Vol.2
China | Shopper Report 2015 Vol.2

Oct 2015 | Kantar Worldpanel and Bain & Company

다음 e북
UK | Fresh and Chilled 2015 October
UK | Fresh and Chilled 2015 Octo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