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 Thoughts On Out of Home

eBook UK

February 2016 | Changing Habits: Understanding eating and drinking outside the home

우리는 지금, 집 밖 카페, 레스토랑에서 얼마나 많은 식음료를 소비하고 있나요? 영국 소비자들은 어떨까요? 영국에서는 최근 수십년간, 집 밖에서 먹고 마시는 가구외소비 시장은 지속적으로 확대되어 왔습니다.

방금 내린 따뜻한 커피 한 잔을 손에 들고 거리를 걷고, 슈퍼마켓에서 와인을 한 잔씩 사서 마시며, 카페에서 다종다양한 디저트류를 즐기는 세상에서, 사람들의 가구외소비를 유발하는 요인과 동기를 파악하기가 더 어려워졌기 때문입니다. 또 가구외소비 시장의 성장은 가구내소비의 패턴 변화와도 맞물려 있습니다. 

이에 따라, 칸타월드패널 영국오피스는 소비자들이 밖에서 어떤 음식과 음료에 얼마를 소비하는지 살펴보고, 점점 커지고 또 세분화되고 있는 이 시장에서 브랜드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살펴보았습니다.

 

 

본 보고서 eBook은 구독신청 완료 후 전문보기 가능합니다.

구독신청은 상단의 Subscribe Now!를 클릭해주세요.

 

About Our Expert

칸타월드패널 영국오피스 Kantar Worldpanel UK

www.kantarworldpanel.com/en | website.kr@kantarworldpanel.com | 02-3779-4496

트위터 팔로잉 [Insight for Your Brand by 칸타월드패널 영국오피스 Kantar Worldpanel UK] 다른 글 더 보기
이전 e북
ComTech | Smartphones
ComTech | Smartphones

다음 e북
UK | Thoughts On Ranging and Choice
UK | Thoughts On Ranging and Cho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