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 Thoughts On Ranging and Choice

eBook UK

February 2016 | Rationalising Your Range: With space on the shelf at a premium, how do you decide what to keep?

현대식 유통채널의 표본이라 할 수 있는 대형 영국 오프라인 리테일러 Big 4(테스코, 아스다, 샌즈버리, 모리슨)의 아성이 끊임없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채널의 새로운 강자, 알디와 리들로 대표되는 디스카운터의 영향입니다.

이렇게 영국에서 높은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는 알디와 리들이 일반 대형/슈퍼마켓과 극명히 대조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훨씬 적은 수의 SKU를 취급한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무작정 제품 수(Product Range)를 조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자칫하면 기존 고객을 잃을 수 있으며, 제조사와의 관계도 악화될 수도 있겠죠. 이런 상황에서 모든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칸타월드패널 영국오피스가 리테일러의 제품 구색이 소비자들의 구매선택에 끼치는 영향을 살펴보고, 오늘날 리테일러가 할 수 있는 현명한 선택은 무엇일지 고민해보았습니다. 

 

 

본 보고서 eBook은 구독신청 완료 후 전문보기 가능합니다.

구독신청은 상단의 Subscribe Now!를 클릭해주세요. 

 

About Our Expert

칸타월드패널 영국오피스 Kantar Worldpanel UK

www.kantarworldpanel.com/en | website.kr@kantarworldpanel.com | 02-3779-4496

트위터 팔로잉 [Insight for Your Brand by 칸타월드패널 영국오피스 Kantar Worldpanel UK] 다른 글 더 보기
이전 e북
UK | Thoughts On Out of Home
UK | Thoughts On Out of Home

다음 e북
ComTech | Smartwatch & Smartband
ComTech | Smartwatch & Smartband

Oct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