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 Brand Footprint 2016

eBook Global

June 2016 | A Global Ranking of the Most Chosen Consumer Brands

 

칸타월드패널이 4년 연속 발간하고 있는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랭킹 보고서, Global Brand Footprint 2016 이 발간되었습니다.

브랜드의 성장은 쇼핑시 소비자들로부터 얼마나 선택 받을 수 있는가에 달려있습니다. 즉, 브랜드와 소비자의 구매 접점이 얼마나 되는지가 결국 브랜드 간의 차이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랭킹 보고서는 이를 다루고 있습니다.

본 보고서는 전 세계44개국에 걸쳐, 소비자들이 실제로 구매한 200여 품목과 15,000여 브랜드를 분석하였습니다. 

전세계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Top 50 브랜드, 바로 그 뒤를 잇고 있는 Top 20 브랜드, 그리고 가장 빨리 성장한 브랜드까지.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선택 받은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를 구체적인 수치로 풀어내고 정리했습니다.

주요 국가인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멕시코, 브라질, 프랑스, 독일 등을 포함해 처음 선보이는 스리랑카, 방글라데시까지. 시장별, 그리고 소비재 품목별(식품, 음료, 생활용품, 개인용품) 글로벌 시장 핵심 트렌드 요약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Global Brand Footprint 2016에 수록된 스토리와 정보는 www.brandfootprint-ranking.com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고객사분들께 더 실질적으로 도움 드릴 수 있는 비즈니스 인사이트는 바로 이곳, 칸타월드패널 e라이브러리 Insight for Your Brand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본 보고서 eBook은 구독신청 완료 후 전문보기 가능합니다.

구독신청은 상단의 Subscribe Now!를 클릭해주세요.

 


 

본 보고서의 Hardcopy를 원하시는 분은 website.kr@kantarworldpanel.com으로 문의주시면,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About Our Expert

칸타월드패널 글로벌 Kantar Worldpanel Global

www.kantarworldpanel.com | website.kr@kantarworldpanel.com | 02-3779-4496

트위터 팔로잉 [Insight for Your Brand by 칸타월드패널 글로벌 Kantar Worldpanel Global] 다른 글 더 보기
이전 e북
China | Shopper Report 2016_Vol. 1
China | Shopper Report 2016_Vol. 1

July 2016 | Kantar Worldpanel and Bain & Company

다음 e북
ComTech | Smartphones
ComTech | Smartpho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