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TRANS: Trend Keyword 2015

eBook Korea

February 2015 | TRANS

 

칸타월드패널이 2015년 한 해 동안 고객사와 함께 더 심도 있게 고민해보아야 할 핵심적인 사항들을 트랜스(TRANS)라는 키워드로 정리해보았습니다.

모든 경계가 무너지는 '초월'의 의미를 갖기도 하는 트랜스(Trans-)가 다변화하는 최근의 시장현황을 잘 대변하는 것 같습니다.

2015년에 반드시 고민해보아야 할 사항들을 차근히 정리해 놓은 보고서, 트랜스(TRANS)를 소개합니다.

  • T | rans | 모든 경계를 허물고 넘나들어라
  • R | eassure | 진정성 있는 브랜드 관리로 신뢰를 얻어라
  • A | gile | 큰 기업일수록 더 민첩하게 움직여라
  • N | ew normal | 뉴 노멀 시대에 대비하라
  • S | tory branding | 일관된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나가라 

 

 

본 보고서 eBook은 구독신청 완료 후 전문보기 가능합니다.

구독신청은 상단의 Subscribe Now!를 클릭해주세요. 

 

About Our Expert

칸타월드패널 한국오피스 Kantar Worldpanel Korea

www.kantarworldpanel.co.kr | website.kr@kantarworldpanel.com | 02-3779-4496

트위터 팔로잉 [Insight for Your Brand by 칸타월드패널 한국오피스 Kantar Worldpanel Korea] 다른 글 더 보기
이전 글
뉴 노멀: 2008, 2010, 그리고 2015+
뉴 노멀: 2008, 2010, 그리고 2015+

April 2015 | New Normal

다음 e북
변화하는 소비자, 유통업계의 대응전략
변화하는 소비자, 유통업계의 대응전략

September 2014 | New Retailing for Money-Rich, Time-Po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