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소비자, 유통업계의 대응전략

eBook Korea | 대한상공회의소 CEO Report

September 2014 | New Retailing for Money-Rich, Time-Poor

 

지난 30년 간, 한국은 급격한 사회/경제적 변화를 겪어왔습니다.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변하는 가운데, 유통 및 시장환경 또한 변해왔습니다.

칸타월드패널이 지난 1999년부터 지속적으로 조사해온 한국시장과 한국소비자들의 변화를 총정리해본 결과, 현대의 핵심적인 주요 소비자들을 과거에 비해 구매력은 높아졌지만, 시간은 훨씬 더 부족해진 "Money-Rich, Time-Poor"로 정의했습니다.

칸타월드패널이 대한상공회의소와 함께 펴낸 본 보고서는, 놓쳐서는 안 되는 핵심 소비층인 "Money-Rich, Time-Poor"의 니즈와 구매특성에 대해 심도 있게 살펴보고, 특히 유통채널에 있어 생각해볼 점들을 짚어보았습니다.

 

 

본 보고서 eBook은 구독신청 완료 후 전문보기 가능합니다.

구독신청은 상단의 Subscribe Now!를 클릭해주세요. 

 

About Our Expert

칸타월드패널 한국오피스 Kantar Worldpanel Korea

www.kantarworldpanel.co.kr | website.kr@kantarworldpanel.com | 02-3779-4496

트위터 팔로잉 [Insight for Your Brand by 칸타월드패널 한국오피스 Kantar Worldpanel Korea] 다른 글 더 보기
이전 e북
트랜스 TRANS: Trend Keyword 2015
트랜스 TRANS: Trend Keyword 2015

February 2015 | TRANS

다음 e북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