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 Brand Footprint 2015

eBook Global

May 2015 | A Global Ranking of the Most Chosen Consumer Brands

 

칸타월드패널이 3년 연속 발간하고 있는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랭킹 보고서, Global Brand Footprint 2015 가 발간되었습니다.

2014년 한 해 동안, 전세계에서 소비자들이 소비재를 구매하는 횟수는 2,500억번에 달합니다. 바로 브랜드가 갖는 구매 순간의 소비자 접점, 첫 번째 진실의 순간(First Moment of Truth) 입니다.

본 보고서는 전 세계 4대륙 35개국에 걸쳐, 소비자들이 실제로 구매한 200여 품목과 11,000여 브랜드를 분석하였습니다.

전세계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Top 50 브랜드, 바로 그 뒤를 잇고 있는 Top 20 브랜드, 그리고 가장 빨리 성장한 브랜드까지.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선택 받은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를 구체적인 수치로 풀어내고 정리했습니다.

주요 국가별(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멕시코, 브라질, 프랑스, 독일 등) 그리고 소비재 품목별(식품, 음료, 생활용품, 개인용품) 글로벌 시장 핵심 트렌드 요약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Global Brand Footprint 2015에 수록된 스토리와 정보는 www.brandfootprint-ranking.com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고객사분들께 더 실질적으로 도움 드릴 수 있는 비즈니스 인사이트는 바로 이곳, 칸타월드패널 e라이브러리 Insight for Your Brand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본 보고서 eBook은 구독신청 완료 후 전문보기 가능합니다.

구독신청은 상단의 Subscribe Now!를 클릭해주세요.

 


 

본 보고서의 Hardcopy를 원하시는 분은 website.kr@kantarworldpanel.com으로 문의주시면,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About Our Expert

칸타월드패널 글로벌 Kantar Worldpanel Global

www.kantarworldpanel.com | website.kr@kantarworldpanel.com | 02-3779-4496

트위터 팔로잉 [Insight for Your Brand by 칸타월드패널 글로벌 Kantar Worldpanel Global] 다른 글 더 보기
이전 e북
UK | The Baker 2015 July
UK | The Baker 2015 July

다음 e북
UK | The Greengrocer 2015 April
UK | The Greengrocer 2015 April